로렌브로우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 2024.04.02
조회수 551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META (FB,IG)
집행성과
문의량 3배 증대
운영전략
업체 분석
1. 인스타그램 홍보하기만 진행하여 정확한 타겟팅, 성과조회 어려움
2. 2~3년 전 직접 운영하면서 성과가 잘나왔으나 똑같이 셋팅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의가 없는 상황
3. 메타 비즈니스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 수차례 비활성화 및 해킹 이슈
유예원AE는 어떻게? (2024.02.27~)
1. 상품별로 계정 분리, 캠페인 분리하여 광고 예산 분배 (월 예산 300만원)
> 두피문신 / 눈썹문신_부원장 / 눈썹문신_대표원장
2. 다양한 포맷을 활용한 소재 A/B테스트 (슬 형식 활용)
✔ 비포 애프터컷(USP 강조 소구)
✔ 연예인 사진 활용, 방문 연예인컷(20대의 모방소비 소구)
✔ 상세컷(문신임에도 자연스러움 강조 소구)
3. 최대 3일 주기에 한 번씩 지난 기간 광고 리뷰 및 앞으로의 방향성을 위한 피드백 + 셋팅 필요 시 변경
4. 월 1회 대면미팅을 통한 광고 리뷰 및 신규 셋팅 의견 논의
✔ 지역, 성별, 연령 타겟팅 활용
✔ 소재 포맷 활용
✔ 노출매체 A/B테스트 > 최초 광고주 요청 "IG"만 노출 이였으나,
성과 조회 결과 4555여성 문의량이 많고, 페이스북 유입이 많아 FB 지면 ON
✔ 주간 목표 수치 달성 및 변경을 통한 빠른 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