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라임
작성자 : 유호준
작성일 : 2022-09-19
조회수 : 1955
댓글 0
마케팅 KPI
ROAS 1000% 이상으로 개선
집행성과
ROAS 1200~1300% 대 유지
집행내용
네이버 쇼핑검색 최적화로 쇼핑검색 ROAS 714% 달성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 및 품질지수 개선 등의 최적화로 ROAS 2000% 달성
파워링크/쇼핑검색 모두 각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1차 분류 및 메인/서브 키워드로 2차 분류하여 성과 극대화 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 및 품질지수 개선 등의 최적화로 ROAS 2000% 달성
파워링크/쇼핑검색 모두 각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1차 분류 및 메인/서브 키워드로 2차 분류하여 성과 극대화 전략
댓글
0
유호준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