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생마차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579
thumb-nail

업종

프랜차이즈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양질의 DB수집 / DB 단가 50,000원

집행매체

네이버, 구글, 메타

집행성과

브랜드측 KPI 달성 및 데이터 관련 인사이트 도출

운영전략

- 자연 영역 및 브랜드 관련 키워드로 유입량이 가장 많은 브랜드


- 가용 광고 예산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제외할 매체나 캠페인은 과감하게 제외하면서 진행


- 픽셀, GA4 등 데이터가 정상 반영되지 않는 이슈가 있어서 해결 후 명확하게 광고 성과 파악


- 브랜드측에서 원하는 KPI는 달성하여 추가적인 유입량 증가 및 기타 전략으로 각 매체 운영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굿윌스토어
2024.04.12
다음글
코닥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