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투베이스

작성자 오영준
작성일 2024.04.16
조회수 377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마케팅 KPI

유입량 확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기존대비 60% 상승

운영전략

-쇼핑검색 상품이 집행금에 비해 과도하게 많아 선별작업을 통한 로아스 개선

-키워드 최적화>효율/비효율 키워드 필터링>활용 가능한 키워드 풀 확보
-소재 필터링 운영을 통해 캠페인 전환 성과 개선
-소재작업 참여를 통한 통한 CTR 개선


댓글

0

이전글
베트남한식당
2024.04.16
다음글
디엘스
2024.04.16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