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KYLIFE
작성자 이혜민
작성일 2023.01.20
조회수 1213
업종
마케팅 KPI
전환 극대화
집행매체
GDN, 네이버
집행성과
DB 수집량 전년 대비 500% 상승
집행내용
- 온라인 광고를 중심으로 가입자수 및 DB수집 최대화
- 잠재고객 및 상세한 타겟 설정으로 유효 DB극대화
-주마다 소재 필터링 작업을 통한 소재 운영 및 CTR 개선
-DB수집량 전년 대비 500% 상승
- 인터넷 개통 및 단말기 설치 250% 증대
- 온라인 광고를 중심으로 가입자수 및 DB수집 최대화
- 잠재고객 및 상세한 타겟 설정으로 유효 DB극대화
-주마다 소재 필터링 작업을 통한 소재 운영 및 CTR 개선
-DB수집량 전년 대비 500% 상승
- 인터넷 개통 및 단말기 설치 250%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