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는 ㅈㅇ ㅎㅍㅇ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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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줄 요약>
"네이버 파워링크 = 작은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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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수한 하루 보내세요.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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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의 준수사항 ▲
'네이버 파워링크 세팅 꿀팁'
광고주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Q. 왜 파워링크 광고를 집행하시나요?
아마 대부분 아래의 3가지 답변을 하실 겁니다.
1. 브랜드 노출 증가
2. 홈페이지 유입 증가
3. 매출 증대
.
.
.
혹시 이거 아시나요?
3가지 방법으로 3가지 답변 효과보기
지금부터는
파워링크 광고가 적자이신 광고주님들을 위해
제가 소중한 꿀팁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서브키워드의 중요성
브랜드를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분명한 메인키워드가 당연히 존재합니다
하지만 메인키워드보다
더욱 중요한 키워드가 있습니다.
메인키워드 <<< 서브키워드
메인키워드는 애증의 끈이라고 표현하곤 합니다
놓아주면 안될 것 같은 절실하고 안타까운 마음..
저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실제 광고 매출 키워드를 보시면
서브키워드에서 더 많은 매출이 발생
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실겁니다.
그렇기에
초기에는 다양한 키워드를 등록한 후
매출 추이를 분석하고
점차 효율이 괜찮은 키워드를 따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이미지 첨가
만일 우리가 고객의 입장에서 본다면
위 두 개의 링크 중 어떤 것에 관심이 갈까요?
대게 인원들이 상단 링크를 선택할 것입니다.
단순히 제일 상단에 있어서 그럴까요?
절대 아닙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위의 사진에서도 제일 상단에 있는
쿠팡 링크에 눈이 가시나요?
.
.
.
이렇듯 파워링크에 이미지를 첨가하는 것은
사용자들의 시선을 끌고 매력적인 광고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내용이 이번 준수사항의 핵심이니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3. 확장 소재 활용
방금 전 보여줬던 '롤' 검색화면 중에
일부분을 가져와보겠습니다.
두 광고의 차이점이 느껴지시나요?
.
.
.
바로, 확장 소재를 활용한 정보 제공입니다.
비단 이미지 뿐만이 아닌
이벤트성 문구와 여러 제품, 가격을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혹여나
"추가로 금액 더 지불하고 설정한거 아니야?"
라고 물으신다면
절대 아닙니다!
세팅만 조금 바꾸셔도
효과는 극대화될 것이라 장담합니다.
동일한 광고 금액 -> But, 노출범위 손해
억울하지 않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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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네이버 파워링크 세팅 꿀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고 효과적인 이득을 원하신다면
오늘의 준수사항을 준수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는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 소재' 세팅 허니팁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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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 js0718@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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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질문>
네이버 파워링크는 00 0000이다.
*정답을 댓글로 등록해주신 분께는 소정의 답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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