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은 ㅇㅅㅁ이다.
---------------------------------------------------------
<한 줄 요약>
"바이럴 마케팅 = 입소문"
---------------------------------------------------------
준수한 하루 보내세요.
AMPM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 마케터 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
▲ 오늘의 준수사항 ▲
'바이럴 마케팅의 영향력'
광고주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Q. 바이럴 마케팅이란 뭘 까요?
.
.
.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마케팅!
바쁘신 광고주님들을 위해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와 장단점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준수사항은 짧으니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1.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
- PPL
- 지식인
- 언론기사
- 인플루언서
- 블로그 기자단
- 블로그 체험단
.
.
.
이 모든 것이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입니다.
그렇다면 해당 마케팅 수법의 장단점을 안 볼 수가 없겠죠?
2. 바이럴 마케팅의 장단점
장점
브랜드 또는 제품에 대해 자세한 후기 시청 가능
↓
직접 제품을 사용한 후 콘텐츠가 제작되기에 신뢰도 상승
단점
과유불급
: 광고성 콘텐츠가 많으면 많을수록
소비자는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
! 주의사항 !
불법 프로그램 또는 어뷰징 작업(거짓 정보)은 강력한 제재를 받습니다.
---------------------------------------------------------
오늘은
바이럴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브랜드를 노출시키거나 신뢰도를 쌓기에 적합한 매체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도
더 재밌고 실속있는 이야기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221
이메일 : js0718@ampm.co.kr
---------------------------------------------------------
<오늘의 질문>
바이럴 마케팅은 ㅇㅅㅁ이다.
*정답을 댓글로 등록해주신 분께는 소정의 답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