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은 ㅇㅅㅁ이다.

작성자 박준수
작성일 2024.02.13
조회수 1947

---------------------------------------------------------


<한 줄 요약>


"바이럴 마케팅 = 입소문"


---------------------------------------------------------


준수한 하루 보내세요.


AMPM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 마케터 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



 ▲ 오늘의 준수사항 ▲ 




'바이럴 마케팅의 영향력'





광고주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Q. 바이럴 마케팅이란 뭘 까요?


.

.

.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마케팅!



바쁘신 광고주님들을 위해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와 장단점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준수사항은 짧으니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1.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


- PPL

- 지식인

- 언론기사

- 인플루언서

- 블로그 기자단

- 블로그 체험단


.

.

.



이 모든 것이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입니다.



그렇다면 해당 마케팅 수법의 장단점을 안 볼 수가 없겠죠?



2. 바이럴 마케팅의 장단점


장점


브랜드 또는 제품에 대해 자세한 후기 시청 가능

직접 제품을 사용한 후 콘텐츠가 제작되기에 신뢰도 상승



단점


과유불급

: 광고성 콘텐츠가 많으면 많을수록

소비자는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



! 주의사항 ! 

불법 프로그램 또는 어뷰징 작업(거짓 정보)은 강력한 제재를 받습니다.



---------------------------------------------------------



오늘은

바이럴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브랜드를 노출시키거나 신뢰도를 쌓기에 적합한 매체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도

더 재밌고 실속있는 이야기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221

이메일 : js0718@ampm.co.kr



---------------------------------------------------------



<오늘의 질문>


바이럴 마케팅은 ㅇㅅㅁ이다.


*정답을 댓글로 등록해주신 분께는 소정의 답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