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용품, 애견 업종! 인스타그램 바이럴이 필요한 이유?

작성자 유지수
작성일 2025.04.23
조회수 36


안녕하세요.  유지수  AE 입니다. 


이번에는 반려용품, 애견 인스타그램 바이럴 내용으로 찾아왔습니다. 





(출처 : 농림축산식품부의 2024년 동물복지 국민의식조사 결과)




요근래 반려동물과 같이 지내는 인구 수가 증가하는 만큼, 반려용품, 애견 업종의 시장 전망도 더욱 확대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사료, 배변패드와 같이 기본 필수템부터, 노즈워크, 애견 장난감 다양한 상품들도 나오고 있죠~


상품의 다양화가 될 수록, 소비자분들은 더 좋은 상품을 위해 각각의 기준으로  탐색을 진행하게 될텐데요.




그렇다면 내 소중한 아이에게 먹이고, 사용할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성 가는 정보들을 기반으로 제품을 선택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애견용품 후기글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알고리즘 기반으로 타켓팅이 가능한 인스타그램 (메타) 광고에서는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 애견용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을 타켓으로 


해당 영상을 노출시키게 됩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바이럴 후기 영상을 접한 분들은


'아, 믿고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구나' 라는 인식과 


함께 구매로 전환될 확률이 높아지겠죠?




내 가족인 반려동물에게 줄 용품이기 때문에


더욱더 반려용품, 애견 업종에서 바이럴은 매출에 큰 영향을 준답니다!






바이럴에 관심있으신 분들! 


 바이럴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유지수 AE에게


맞춤형 컨설팅 받아보세요.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sclaudia@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