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탈모샴푸, 이렇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AE
입니다
나이 성별 너나 할 것 없이 고민하는 탈모로 인해 항상 스트레스 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불안함을 떨쳐 줄 탈모샴푸를 판매중이신 광고주님들!
어떻게 해야 자사의 상품을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구매할지 고민하느라 본인이 탈모에 시달리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이제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1. 자사 제품의 성분 어필 및 제품강조
미용 및 헤어케어 제품으로 쓰이는 샴푸는 비듬, 탈모, 머리굵기 등의 치료 및 예방으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사례로 TS샴푸에 경우 탈모 방지와 모발 강화라는 포인트를 가지고 기능성 샴푸로 헤어 제품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두피에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와 “탈모
증상완화” 라는 소구점을 가지고 마케팅 전략을 펼쳐 지금은 로고만 봐도
기억할 수 있는 메이저 업체가 되었습니다.
2. 소비자의 신뢰감을 얻을 수 있는 진짜 후기!
후기글은 당연하게 해야하는 거 아닌가/ 이게 왜 팁인가 라고 생각하시는
광고주님들이 계실겁니다.
그런데 이 이유를 알려드리는 이유가 무엇이냐 라고 물으신다면, 아직도 안하시는 광고주님들이 너무 많아서 그렇습니다!
EC업종에 경우 제품의 대한 상세설명과 직접적으로 사용했을 때 후기야말로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공감 포인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분들을 놓친다면 당연히 신뢰감은 오르지 않을 것이기에 구경만 하고 떠나버리게 되는 사태가 발생하게
됩니다.
열심히 광고해 어렵게 모신 우리 고객님들이 구경만 하고 가면 너무 아쉽겠죠?
이처럼 탈모샴푸를 판매하기 위한 팁 2가지를 말씀드렸는데요!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정보로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AE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