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 광고, 뷰티업종에서는 꼭 필요한 이유?
작성자 유지수
작성일 2025.07.03
조회수 3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유지수 대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력으로 담당하고 있는 업종 중에 하나인
뷰티 업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뷰티 업종은 점점 발전하고 있지만,
레드오션인 만큼, 치열한 마케팅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 빼먹을 수 없는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쇼핑 검색 광고란, 네이버 쇼핑 광고 탭에
상단 노출되는 광고로 실질적으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가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여
유입이 되는 경우기 때문에, 실질적인 높은 전환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립 같은 제품의 경우,
한가지 제품의 브랜드만 구매하는 것이 아닌
블랜딩 및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더더욱 이런 네이버 쇼핑 광고의 중요성이 올라가게 됩니다.
스킨케어의 경우에는 제품의 소구점, 성분 특징과 같은 부분들을 기반으로
확장소재에 녹여 어필할 경우 더욱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뷰티업종에서 쇼핑검색 광고의 중요성을 알아보았는데요!
이 외에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집행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
편하게 유지수 AE에게 연락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