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메타 전환 캠페인만 돌리시나요?
작성자 유지수
작성일 2025.07.04
조회수 2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뷰티 업종에서 꼭 빠질 수 없는 매체 중에 하나
'메타'에 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왜 뷰티업종에서 메타는 빠질 수 없는 매체일까요?
뷰티 업종은 특히 10-30대의 여성들의 구매가 높게 이루어지는 업종이고,
실질적으로 해당 타겟들이 가장 많은 체류시간을 보내는 매체 중에 하나가
'메타'이기 때문입니다.
실질적으로 뷰티 관련인플루언서들의 활동을 통한 뷰티 관련소식도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일석이조의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광고주님분들께서
큰 효과를 기대하고 전환 캠페인으로만 진행하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전환 캠페인만을 돌리기 보다는
브랜딩을 위한 트래픽 캠페인 또한 필요합니다.
뷰티 업종은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토대로
상품에 흥미를 느끼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브랜딩 소재를 제작하여, 해당 소재로 우리 브랜드를 얼마나 인지 시키고
더욱 흥미를 유발하여 자사의 홈페이지로 유입되었는지 등
브랜딩을 위한 트래픽 캠페인도 필요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뷰티업종은
할인 소구 및 자사의 발색과 같은 상세컷들을 전환 캠페인으로 잡고,
브랜딩을 위한 자사 제품, 톤앤매너를 갖춘 컨텐츠 등은 트래픽 캠페인으로
진행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뷰티 업종의 메타 캠페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뷰티 업종에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혹은 운영하면서 어려우셨던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나 편하게 연락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