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마케팅의 시작은, '네이버'에서 부터!
작성자 유지수
작성일 2025.07.07
조회수 2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요새 어떤 매체가 좋더다라,
이런 매체가 효율이 잘 나온다더라' 와 같은
이야기들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실제로 업종에 따라 효율이 잘 나오는 매체는 다르기 마련인데요.
그럼에도 업종에 상관없이 진행하는 걸 추천드리는 매체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네이버' 입니다.
그렇다면 왜 네이버를 추천드리는 걸까요?
네이버는 국내 점유율이 높고, 많은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검색 포털로
구매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접속이 높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질적인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의 효율이 높게 나타나는 것 뿐 만 아니라,
구매를 위한 네이버 쇼핑광고의 효율 또한 높은 편입니다.
또한, 타 매체에서 자사의 브랜드를 접해 자사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을 때도
주로 네이버를 이용합니다.
즉, 자사의 브랜드를 결국 구매까지 이끌기 위해서는
네이버 매체의 필요성이 요구되는데요!
특히, 고관여 상품 및 서비스의 경우에는
브랜드 검색 광고를 진행하여, 자사에 대한 신뢰도를
확보하는 것 뿐 만 아니라, 브랜딩의 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다른 매체를 집행하더라도
최소한의 비용을 활용하여 네이버와 같이 광고를 집행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거나,
그렇다면 어떤 업종에서 어떤 전략을 가지고 광고를 집행해야하는지
어려움이 있으신 광고주님분들을 편하게 연락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