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업종 구글광고에서 살아남는 법★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4.06.18
조회수 42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손선인입니다 (ノ*・ω・)ノ


오늘은 창업업종 구글광고에서 살아남는 법! 입니다



창업업종은 주로 네이버 검색광고 많이 하시죠?

하지만 입찰가도 높고, 전환은 잘 안나오고....

홈페이지로 들어오는 유입도 적을 거에요



그렇다면 구글광고를 추천드립니다!

최대한 많은 창업 유저들을 홈페이지로 유입시킬 수 있는 매체로

검색광고에서도 전환을 유도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창업 유저들을 어떻게 모을 수 있는지

구글광고 꿀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 맞춤 타겟 설정


광고를 셋팅할때 새 잠재고객을 만들고 맞춤 세그먼트에서 다양한 타겟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함께 보면 더욱 이해하기 편하실 겁니다 :)




이렇게 창업, 식당 창업, 음식점 창업 등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를 타겟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검색광고를 하면서 전환이 나왔던 키워드들을 체크하여

구글광고에서도 함께 활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운영을 진행합니다.




경쟁사 웹사이트에 방문한 사용자들도 타겟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동종업계 경쟁사를 조사할 때 해당 링크들을 리스트업하여 구글 광고에도 적용시킵니다.



창업 관련 특정 어플 사용자들도 타겟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마이프차 같은 창업 플랫폼 어플들을 넣는 걸 추천드립니다.




창업관련된 유튜브 채널도 타겟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요새 창업 유저들은 유튜브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 문의 를 남기는 경우가 많다보니

창업 유튜버와 광고를 진행하는 게 부담스러우시다면

이렇게 채널 타겟팅을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창업 업종의 브랜드마다 맞춤 타겟이 다르기에

우리 브랜드의 맞춤 타겟은 어떤 퍼널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타겟은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고,

어떤 업체에 관심이 있으며,

어떤 어플을 사용하고, 어떤 채널을 구독하고 시청하는지

세밀하게 분석 후에 셋팅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브랜드의 맞춤 분석과 전략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창업업종 전문가 손선인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다음에도 창업 업종 꿀팁을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6049-4603

EMAIL. son01@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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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브랜딩부터 최적의 광고효율까지 책임지는 손선인마케터

안녕하세요. 저는 디자이너 출신 마케터로 브랜딩부터 마케팅까지 맞춤 전략으로  컨설팅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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