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해야되는 이유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6.19
조회수 54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수빈입니다.


미디어믹스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미디어믹스란, 매체를 여러개 섞어서 광고를 시행하는 것으로

네이버 검색광고+구글배너광고 혹은 메타광고+네트워크배너광고 등 이런식으로 매체와 노출 형태를 다양하게 믹스해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 및 홍보하는 것을 뜻합니다.


미디어믹스가 필요한 이유

마케팅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요합니다.

현대 사회에서 미디어는 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성과 분석이 용이합니다.

각 매체별로 성과 지표는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미디어믹스를 통해 성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예산 분배가 가능합니다.

한 매체의 퍼포먼스가 부족하더라도 다른 매체에서 성과를 보일 수 있고 광고 세팅을 수정하는 동안 다른 매체에서의 광고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디어믹스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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