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해야되는 이유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6.19
조회수 54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수빈입니다.
미디어믹스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미디어믹스란, 매체를 여러개 섞어서 광고를 시행하는 것으로
네이버 검색광고+구글배너광고 혹은 메타광고+네트워크배너광고 등 이런식으로 매체와 노출 형태를 다양하게 믹스해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 및 홍보하는 것을 뜻합니다.
미디어믹스가 필요한 이유
마케팅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요합니다.
현대 사회에서 미디어는 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성과 분석이 용이합니다.
각 매체별로 성과 지표는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미디어믹스를 통해 성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예산 분배가 가능합니다.
한 매체의 퍼포먼스가 부족하더라도 다른 매체에서 성과를 보일 수 있고 광고 세팅을 수정하는 동안 다른 매체에서의 광고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디어믹스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