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8.09
조회수 1113

업종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400% 이상
집행매체
인스타그램
집행성과
6월 ROAS 837%, 최고 ROAS 1,123%
홈페이지
https://www.an-kko.com/
운영전략
해당 업체는 레플리카 쇼핑몰로서
네이버, 카카오 국내매체 광고 집행이 불가능한 업종. 이에 따라 구글, 메타와 같은 비교적 검수 진입 장벽이 낮은 해외 매체 이용
① KPI : ROAS 400%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② 타겟 : 패션에 관심이 있는 20~35세 '남성'
③ 캠페인 : 전환 최적화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레플리카의 특성상 원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 비슷한 품질을 특징으로 광고 소재 제작
특히 가격적인 부분을 강조한 소재를 통해 고객의 소구점 자극
※ 초기 광고 성과
다소 퀄리티가 저조한 소재 사용 중.
상품의 특장점이 전혀 고려되지 않은 소재 사용 중
※ Solution
1. 소재 재기획
상품의 가격 부분 강조 및 주력으로 판매되는 상품 위주의 소재 제작 진행
2. 상세페이지 변경
기존에 상세페이지 이탈률 확인
결제 수단에서 UX 부분 보완점 확인
네이버페이 기능 추가
※ 광고 성과
23년 6월 광고 성과
ROAS 837%
최고 ROAS 1,12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