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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빅 BALLVIC

작성자 강진수
작성일 2023.08.17
조회수 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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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기타

마케팅 KPI

신규 구매모수 확보 및 ROAS 700% 유지

집행매체

검색광고/배너광고/바이럴

집행성과

자사몰 순매출 볼륨 56%증가, 광고수익률 450%개선

홈페이지

https://ballvic.co.kr/

운영전략

23년 05월~07월 광고 성과 (최근 3개월 기준)


월 평균 광고예산 : 7,500만원


평균 광고 전환율 : 42%


평균 광고수익률 : 737%


집행 매체 


SA : 네이버, 카카오, 구글

DA : SNS, GFA, GDN, 카카오모먼트, ADN 

바이럴 : 언론배포, 체험단, 인플루언서 홍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온라인 광고 E-커머스 업종 전문 마케터 강진수

온라인 광고 마케터는 광고 관리와 운영만으로 브랜드 퍼포먼스를 낼 수 없습니다.

브랜드(쇼핑몰)의 컨셉과 홈페이지 컨디션, 메인 상품과 서브 상품의 파악, 이벤트와 주 타겟층 설정 등

자사의 전반적인 이해도와 관심이 높아야 결국 만족스러운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무엇보다 광고주님과의 꾸준한 소통과 다각적인 보고서 분석을 통해 광고에 접근해야 하고,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과 분명한 목표설정으로 온라인 광고를 집행해야 합니다.

 

저는 국내 84곳 각종 대기업, 중소기업 마케팅을 진행하였고 해당 업체들을 통해 

광고수익률 ROAS 400%에서 1,500%이상까지 성장시켰습니다.

 

"맡겨만 주신다면 개선된 광고수익률을 꼭 보여드리겠다!" 고 호언장담하는 마케터보다는,

현실적인 업종의 광고상황을 파악하고 제대로 된 마케팅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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