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킬맨참치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8.24
조회수 707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DB 단가 20,000원 이하

집행매체

네이버, 메타

집행성과

DB 단가 17,706원

홈페이지

http://killmantuna.com/

운영전략

해당 업체는 무한리필 참치 창업 업종


① KPI : DB 단가 20,000원 이하

② 타겟 :


오디언스 타겟 : 요식업, 창업 쪽에 관심이 많은 30~59세

관심사 타겟 : 창업, 음식점 등


③ 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잠재고객 양식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트래픽 캠페인을 통하여 일정 고객 유입 확보와 전환  캠페인/잠재고객 양식으로 2way의 상담문의 채널을 활용하여 상담문의 인입 


※ 초기 광고 성과





웹사이트 픽셀 미삽입으로 인하여 전환 캠페인 전환 추적 불가

잠재고객 양식도 별다른 반응이 없는 상태



※ Solution


1. 소재 재기획


창업 특혜에 포커싱을 맞춰서 소재 제작 진행

        



 

※ 광고 성과


23년 잠재고객 캠페인 6월 광고 성과

결과당 비용 19,345원





최저 결과당 비용 9,276원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SANS GENRE
2023.08.28
다음글
볼빅 BALLVIC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