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W사' 광고제안사례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5.04.28
조회수 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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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병원/건강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자사몰 매출 증대 및 신규회원가입수증대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00
집행 전
인지도 및 트래픽 캠페인에 집중된 운영으로, 전반적인 데이터 상으로도 타 건기식 브랜드보다도 낮은 전환/CTR/ROAS 수치 제품의 주 구매연령대를 파악하지 못한 연령 타깃 설정 유사타깃 및 관심사 타깃 활용 부족
집행 후
트래픽 캠페인 기준 649원 >> 480원 트래픽 캠페인 기준 0.58% >> 0.69% 이전 집행 ROAS 대비 52.17% 증가
개요
메타 타케팅 전략 및 소재 기획에 따른 성과개선
집행내용
1. 주KPI가 전환 및ROAS증대인 만큼,판매 캠페인에 집중하는 캠페인 운영

2.타깃 활용

-각 제품마다 효율 타깃이 다르므로,
제품마다의 최고의 타깃 발굴에 집중하여 진행

3.고효율 소재 발굴을 위해 제품별,
타깃별
소재 확보에 집중
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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