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탄] 주방용품 업종 주목하세요 !

작성자 임영초
작성일 2024.10.31
조회수 214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4팀 임영초 입니다 !


"주방용품" 업종 어떻게 광고해야 할지에 관한 2탄입니다.


1탄에서 제가 네이버 검색광고와 메타를 함께 사용하시라고 추천드렸는데요,

지금부터 어떤 점을 유의해서 광고를 집행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께요!



첫 번째,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검색광고 특히나, 파워링크 광고 집행하게 될 경우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 전략 및 다양한 키워드/소재 테스트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을 해야 하는데요,


각 카테고리 별 광고그룹, 이에 맞는 URL 및 확장소재 설정을 통해 광고 CTR(광고 품질)을 높여

소비자들의 체류/이탈률을 개선시켜야 합니다 !



뿐만 아니라,  키워드의 품질지수 개선을 통한 타 경쟁사 대비 많은 유입 확보를 해야 합니다!



그럼 메타는요?


메타는 소재가 중요한 매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광고 목표에 따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내 노출 위치 및 광고 형식 선택 가능하고,

자사의 상품의 소구점을 찾아, 베스트 상품 선정 후 메타 광고를 통해 ROAS 개선 이 가능하답니다!





뿐만 아니라 USP 발굴 및 소재 A/B 테스트를 통한 CTR 관리 및 유입자 개선, 노출 위치 최적화 등이

메타 광고 집행에 있어서 기본적이지만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제가 알려드린 핵심전략을 통해서 광고 집행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


.


.



AMPM글로벌 l 광고컨설팅본부 4

임영초 대리

TEL. 02 6049 4155

MOBILE. 010 5417 0940

E-MAIL. yeongcho222@ampm.co.kr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akyeong@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