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스완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5.01.31
조회수 79
업종
결혼/출산/육아
마케팅 KPI
매출증대 및 전환당비용 5만원 유지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전환당비용 평균 5.5만원 유지
집행내용
1. 스마트스토어를 활용한 메타 광고로, 사전에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전환 측정 가능하도록 조치
2. 주 KPI인 매출액 증대를 위해, 메타 캠페인인 만큼 다음과 같은 단계로 캠페인 진행
1) 1주차 : 전환/수동 캠페인 + 전환이벤트 : 장바구니담기
2) 2주차 : 전환/수동 + 전환이벤트 + 구매
3) 3주차 : 월간 이벤트 활용
+ 전환당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일예산 조정/ 광고 소재 필터링/ 타깃 범위 조정하여 더 적합한 잠재고객을 파악하여 CPA 감소에 주력
+ 고효율 소재 파악 및 빠른 소재 필터링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