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스완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5.01.31
조회수 79

업종

결혼/출산/육아

마케팅 KPI

매출증대 및 전환당비용 5만원 유지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전환당비용 평균 5.5만원 유지

집행내용

1.  스마트스토어를 활용한 메타 광고로, 사전에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전환 측정 가능하도록 조치

2.  주 KPI인 매출액 증대를 위해, 메타 캠페인인 만큼 다음과 같은 단계로 캠페인 진행

 1) 1주차 : 전환/수동 캠페인 + 전환이벤트 : 장바구니담기

 2) 2주차 : 전환/수동 + 전환이벤트 + 구매

 3) 3주차 : 월간 이벤트 활용



+ 전환당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일예산 조정/ 광고 소재 필터링/ 타깃 범위 조정하여 더 적합한 잠재고객을 파악하여 CPA  감소에 주력

+ 고효율 소재 파악 및 빠른 소재 필터링 진행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akyeong@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