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잡는 네이버 AD Voost 쇼핑 광고

작성자 이혜지
작성일 2025.06.09
조회수 55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AE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광고 신규상품 AD Voost 쇼핑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AD Voost 쇼핑이란

-네이버  쇼핑을 기반으로 ai가 자동으로 성과를 최적화 하는 쇼핑 전용 캠페인 입니다.

AD Voost 쇼핑은 별도의 소재 등록없이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을 연결하고 캠페인 예산등

간단하게 설정하면 ,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성과를 최적화하여 네이버의 다양한 지면에서 전환가치를 높여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D Voost 쇼핑는 리타겟팅 방식으로 구동되는 다른  ai 광고와 다르게

발견과 탐색 중심의 광고이기 때문에 신규 매출확보에 큰 기여를 합니다.

따라서 신규 브랜드사, /대형 광고 브랜드사 모두 해당 캠페인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AD Voost 쇼핑의 주요 특징

-네이버 쇼핑 상품의 연동

-ai 타겟팅

-자동 최적화 ; AD Voost 기술 기반으로 자동입찰과 예산 최적화를 통해 매출 성과를 극대화 하며

통합 검색 쇼핑검색 추천지면 등 네이버전역의 광고 인벤토리에서 자동으로 최적화 시켜 노출위치가

결정됩니다.

 

 

노출지면

AD Voost 쇼핑은 네이버 광고 인벤토리 전반에 걸쳐 자동 최적화된 노출을 제공합니다.

 

검색,쇼핑,콘텐츠,추천영역 등 다양한 지면에서 상품 특성과 성과 기반으로 효율적인 위치에

자동으로 게재됩니다.

 

Ai 시스템을 시반으로 사용자의 관심도 ,구매가능성,지면별 성과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 가장 높은 전환 성과가 기대되는 지면에 우선 노출하게 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애드 부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광고는 광고를 하고 싶지만 타겟팅이 어려운분들 ,

기존 광고가 성과가 나오지 않아 성과 개선이 필요한 분들 ,

적은 예산으로 고효율을 내고싶은 대표님들 ,

전환유도가 필요한 업종을 가지신 대표님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주저없이 문의 주세요!

이상 ampm 글로벌 마케터 이혜지였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혜지AE

성과는 말보다 강합니다.
성과중심의 전략 기획부터 캠페인 집행,리포트 분석까지
퍼포먼스를 책임지는 AE 
결과로 증명하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im9986@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