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애드부스트, 사진소재 잘 써야 전환 납니다
- 오브젝트의 촬영 각도에 따라 배경 생성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추후 제공되는 배경 스타일은 점차 확대될 예정입니다.
2. 혜택 강조 문구 인터렉션 효과 적용
- 소재 생성 시 문구 사항을 작성하면 위 예시와 같이 알아서 생성되며, GIF 형태로 움직이는 배너도 생성 가능합니다.
- 인터렉션 효과가 적용되는 지면과 위치는 점차 확대될 예정입니다.
크게는 이 두 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생성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려야겠죠?
실제 생성 예시
우선, 평소와 같이 GFA 캠페인을 추가합니다.
웹사이트와 인지도 둘 다 가능합니다.
가격과 타겟팅을 설정하여 캠페인 생성이 완료되면
소재 이름을 작성하고, 프로필 이미지, 로고 이미지 등을 삽입합니다.
이미지 업로드를 완료하면, 문구를 작성해야 합니다.
강조 포인트와 정보 등을 넣으면 문구 추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행동 유도 버튼까지 설정 완료하였다면
상품 이미지를 등록합니다.
이미지를 동록 후 배경 제거를 진행합니다.
배경 적용이 완료되면 배경 컬러를 선택합니다.
배경 색상을 하나씩 선택해가며
소재 미리보기를 확인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배경을 선택 후 저장까지 완료하면 애드부스트 소재가 등록 완료됩니다.
등록 완료가 되면 검수과정 후 노출됩니다!
이 애드부스트 소재가 성과가 잘 나온다면 하지 않을 이유도 없고
이렇게 설정하기 쉬운데 못하시는 분들은 안계시겠죠?
만약 어려운 부분이나 헷갈리는 부분이 있다면 저에게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본부 2팀 김태완 마케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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