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갱노노, 200% 활용해서 저비용으로 분양 모집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태준 마케터입니다.
분양 모집을 위해 일선에서 노력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기존에는 오프라인에서 발로 뛰는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면 영업은 분명히 한계가 존재합니다.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직방 / 호갱노노를 활용하여
SA고객들을 모집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호갱노노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시거나
기존 사용해보신 분들이라 하더라도 잘 모르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과도한 비용을 지출하시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호갱노노 모바일 광고를 진행할 때
저비용으로 200% 활용하여 분양 모집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호갱노노 상품별 특징과 비용
1) 프리미엄 단지마커
- 고비용 상품
- 해당 아파트를 독보적으로 노출시켜 고객유치 극대화
프리미엄 단지마커 상품은 가장 비싼 광고 상품에 해당합니다.
가장 큰 강점은 최대한 많은 고객들을 모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SA고객들을 분류하기 위해서는
장기간 집행하시는 것보다
주단위 상품인만큼 1~2주만 활용하고
다른 저비용 상품을 통해 SA고객을 추리는 것이
비용적으로 합리적이며 효율적입니다.
2) 앱푸쉬 (알림받기)
- 기존 테스트 결과 5만 -> 3천 고객 수집
현재 분양중인 아파트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것인데요.
고민중이신 고객들이 다시 관심을 보일 수 있도록 내용을 전달합니다.
한번 관심을 보였던 고객들인 만큼 SA고객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실시간 이야기
실시간 이야기는 주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할 정도로 중요합니다.
실시간 이야기 커뮤니티가 좋지 않을 경우 고객 유치에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을 텐데요.
특히 경쟁사에서 작업을 한 것이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초기부터 잘 준비한다면 안 좋은 여론이 형성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는게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호갱노노 모바일 광고 상품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온라인 마케팅을 잘 모르신다면 추천하는대로 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SA고객 유치 효과는 좋기 때문에
원래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전략적으로 상품별 활용 기간을 적절히 나눠 준비한다면
저비용으로 충분히 많은 SA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비용적인 측면이나 상품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필요한 비용을 지출하시지 않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소개서가 필요하시다면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이 어려워 분양도 쉽지 않은 시기에
좋은 성과를 내실 수 있도록 곁에서 함께해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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