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가람 팀장입니다.
애드부스트는 네이버의 자체 모수를 활용한 AI 노출 시스템을 차용하고 있습니다.
하여 모수가 쌓이기 전에는 성과가 저조할 수 있으나 어느 시점을 지나서는 대부분 고효율을 보이는 캠페인입니다.
홈페이지 컨디션이나 세팅 상황을 직접 확인해본 것이 아니기에 정확하게 답변드리기 어려우나
현재 애드부스트 광고를 집행하신지 2주가 지나지 않았다면 성과가 저조할 수 있으며
이후 점진적으로 성과 개선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울러 GFA는 일반 검색광고와는 다르게 각 캠페인 간의 시너지가 존재합니다.
애드부스트-디스플레이 배너-카탈로그 등 다양한 캠페인을 연계하여 운영하시게 되면
더욱 빠른 성과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 하기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6049-4199
MAIL: cind119@ampm.co.kr
작성일 : 2025.09.11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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