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검색”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마케터 김승호입니다
!
여름이 다가오는 요즘 광고주님들의 신제품이 많이 나오셨을거라고 예상되는데요
이럴 떄 새로운 검색광고 전략이 필요할꺼라고 생각이 들어 광고주님들에게 새로운 맞춤광고를 소개합니다!
바로 “신제품 전용” 맞춤 광고 입니다.
광고주님들의 소중한 제품들! 네이버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 일주일간 최대 2개의 브랜드가
균등하게 롤링 노출이 가능합니다.
※ 동일 브랜드로 2개
구좌 구매 시, 해당 브랜드의 광고가 지속 노출
단, 신제품 광고인 만큼 노출 시점 기준 출시 6개월(180일) 이내
제품/서비스, 브랜드사만 집행 가능하며,
유통사는 집행 불가합니다
노출이 될 경우 다음과 같은 3가지 방법으로 노출이 되는데요.
1. 1개의 브랜드가 1구좌만 낙찰
2. 1개의 브랜드가 2구좌 모두 낙찰
3. 2개의 브랜드가 1구좌씩 모두 낙찰
이와 같이 3가지의 경우를 광고주님이 맞춰서 등록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썸네일 또한
광고주님이 원하시는 이미지를 단독, 이미지 3개 자동전환 또는 동영상으로도 구현가능
해서 광고주님이 원하시는 방식으로 세팅 가능합니다!
입찰은 매 주 단위로 입찰/낙찰/노출이
진행되며, 노출 3주전 화요일 0시에 입찰 오픈이 시작되며
2주전 월요일 입찰 마감이 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 입찰에 성공하시게 되면 최초 입찰 시기 기준 3주 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광고노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광고주님의 신재품 노출이 되는 시기를 잘 조정하여 노출하는 것이 광고를 효율적으로 관리 진행 됩니다!
새로운 제품을 홍보하기에는 검색광고에서 상단에 노출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광고주 여러분들도 이러한 방식으로 새로운 제품 홍보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설정하시는데에 있어서 어려운 부분이나 막히는 곳이 생기면 언제나 광고주님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마케터 김승호 입니다!
Contact
02-6049-4643
E-mail kimsh@ampm.co.kr
Kakao ID tmdgh5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