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A/B 테스트를 해야되는 이유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6.13
조회수 28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A/B테스트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메타 광고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들어보셨을 거에요. 


집행 과정에서 놓치고 있는 부분은 없는 지, 성과 개선적 측면에서 더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 지 알아보는 것이 A/B테스트 입니다!



소재 A/B 테스트

같은 소구 포인트로 A안 / B안을 제작했을 때 B안에서 유입이 많다면 방향성을 잡고 소재 제작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진행해 집행한다면 효율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문구A/B테스트

해당 문구가 핵심 포인트였는 지 확인 해볼 수도 있고 문구 위치에 따라 성과가 달라질 수 있는 지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를 진행하기 전 정확한 타겟팅을 알고 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 그룹 세팅

광고 그룹을 여러개로 나눠 타겟, 인구, 예산별 테스트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소재 세팅

각 광고 그룹에 여러 소재를 만들어 소재A/B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오늘은 A/B 테스트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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