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M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8.07
조회수 320

AMPM 김은식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패션업종인 'M'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업종: 패션




예산: 60만원




광고 KPI: ROAS 300%




주요 타겟: 2030대




운영매체: 네이버 검색광고(쇼핑검색광고)




1) 집행 전 문제점


-상품 수가 많다보니 관리가 되고 있지 않았던 상황

-입찰가 관리 X 

입찰가가 높고 클릭은 여러번 되었지만 구매전환X 인 상품 입찰가 조정 X



집행 후 개선

-메인 상품 위주 관리 

-전환 성과에 따른 입찰가 조정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ims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