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검색광고 아직도 그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아마 광고를 진행해보신 광고주님들께서는 잘 아시겠지만
시장 상황은 아주 빠르게 변화하고, 그만큼 소비자들의 니즈도 매일매일 바뀌는 요즘
광고에 사용하는 소재도 지속적으로 효율 체크하면서 변경해주고 계시죠?
하지만! 브랜드 검색 광고 소재는 변경하지 않고 계시는 분들이 너무너무 많으시더라구요!
아마.. 지속적인 체크가 어려우시거나 소재 제작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그 외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텐데요!
브랜드 검색 광고도 주기적인 소재 교체가 필수인 매체입니다.
소재를 어떻게 바꿔야 하지? 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의 경우 자사 관련 키워드 검색시 노출되는 만큼
구매 의도가 큰 고객의 유입이 많을텐데요!
그럼에도 경쟁사 키워드로 광고를 집행중인 브랜드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 자사명을 검색해도 이탈될 우려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브랜드 내에서 진행중인 프로모션/할인/이벤트 등의 내용을
브랜드 검색 광고 콘텐츠로 녹여냄으로써
이탈을 방지하고, 구매 의도가 큰 고객들의 발목을 잡음으로써
최종적으로는 전환까지 유도하게 되는 것이죠!
또한, 이러한 부분이 아니더라도
브랜드 검색 광고가 최신 정보 및 컨텐츠로 잘 꾸며져있을 때
"아! 이 브랜드 되게 신뢰도 있다~" , "이런 제품도 있었네?" 등등의
유저의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검색 광고도 지속적으로 효율을 체크하고,
신규 프로모션/할인/신제품 출시 등의 이슈가 있을 때
소재를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 이렇게 이번 글에서는 브랜드검색광고에 대해 말씀을 드렸는데요~
아마 광고주님들께서 브랜드 관리 하랴~ 광고 신경 쓰랴~
정신 없고, 바쁘실텐데요!
저희 AMPM글로벌은 네이버 공식 대행사로
네이버 광고 진행시 이러한 부분들 수수료 없이!
진행이 가능하니까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 참고하셔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AMPM글로벌 이다예 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02-6049-1156
ekdp081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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