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언드 미디어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5

"언드 미디어" (이)란?

미디어 환경을 분류할 때 그 특징에 따라 온드 미디어, 언드 미디어, 페이드 미디어로 구분하며 그 중 브랜드가 소유하고 있는 채널은 아니지만 언론사, SNS 등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가 바이럴 될 수 있도록 발행되는 미디어를 의미한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는 미디어 환경의 이해부터 시작입니다.

미디어는 광고와 광고가 아닌 미디어로 정확하게 나누어져있지 않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단순히 퍼포먼스 지표만을 위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왜 광고가 필요한지에 대한 인지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연결URL
2024.04.11
다음글
앰비슈머
2024.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