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퍼포먼스 사례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4.08.30
조회수 38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업종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1000%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5,980
집행 전
크리테오 미집행
집행 후
크리테오 신규 집행 후 3개월간 ROAS 약 4000% 달성
개요
-
집행내용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는 미디어 환경의 이해부터 시작입니다.

미디어는 광고와 광고가 아닌 미디어로 정확하게 나누어져있지 않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단순히 퍼포먼스 지표만을 위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왜 광고가 필요한지에 대한 인지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는 마케터입니다.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