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성공사례 - 업소용주방설비 업체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3.11.30
조회수 17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업종
가전/디지털 기타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DB수집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70
집행내용

DB문의 수집을 위해 구글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기존의 지면별 이미지 리사이징에 대한 리소스 절감 및 노출 대비 클릭율 개선

전환 문의량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는 미디어 환경의 이해부터 시작입니다.

미디어는 광고와 광고가 아닌 미디어로 정확하게 나누어져있지 않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단순히 퍼포먼스 지표만을 위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왜 광고가 필요한지에 대한 인지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는 마케터입니다.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