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라운즈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1.12
조회수 387
thumb-nail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700%

집행매체

기타광고

집행성과

비수기 ROAS 600%유지, 성수기 ROAS 800%달성

운영전략

전환매출액 극대화를 위한 전환 캠페인 집행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스킨코어
2024.01.12
다음글
삐아
2024.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