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블랙박스] 지넷시스템/드림아이몰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2.07
조회수 639
thumb-nail

업종

자동차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신규 유입 및 브랜딩

집행매체

SA(네이버), DA(GFA, GDN), Meta, 바이럴

집행성과

신규 유입 및 브랜딩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gnetsystem

운영전략

- 예산: 월간 약 640만원 광고비 집행

현재 집행 매체: SA(네이버), DA(GFA)

문제점: 제품 객단가가 높아 ROAS는 잘 나오는 편이나, 전환율 및 전환당비용이 높음 

개선점: 제품별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 결과: 기존 전환율 0.78% > 1.42% 증가, 전환당비용 6,874원 감소


- 목표: 신제품 출시 이후 GDN, Meta, 바이럴 매체 확장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전환율 상승


댓글

0

이전글
[뷰티] Re:NK
2024.02.07
다음글
[식품] 꼬꼬빌
2024.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