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청양군청 칠갑마루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3.02.03
조회수 580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축제 홍보 및 쇼핑몰 ROAS 200%

집행매체

네이버(파워링크,쇼핑검색),바이럴,페이스북,adn

집행성과

ROAS 234% 달성

운영전략

광고목적

1.지역특산품 판매 

2.지자체 축제 홍보


운영매체

[네이버]

지역특산품 판매 극대화

-효율 극대화를 위한 쇼핑검색 MO 위주 운영 

-파워링크 쇼핑검색 ROAS 112% -> 208%


[페이스북]

지자체 축제 홍보

-홍보 극대화를 위한 트래픽 캠페인 운영 (CBO)

-다양한 소재 형식으로 소재 A/B test 진행 후 효율적 관리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안동소주일품
202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