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커티브
작성자 윤태규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608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광고비 60만원, ROAS 2900%
홈페이지
https://packative.com/
운영전략
도넛 박스, 피자 박스, 디퓨저 박스 등
유통 박스 제작 전문 B2B 업체
기존에 대행사를 운영하고 있었으나, 대행사 측에서 정확한 광고비 소진 내역 및 데이터를 전달 받지 못했기 때문에 대행사 교체
기존의 광고비 50만원 정도 소진하였으나, 전환 성과 0원이였으며
대행 후 1월 성과, ROAS 2900% 달성
B2B 업체이기 때문에
1. 파워링크 그룹화 및 디바이스 분리
2. 확장소재 적극 활용
3. 박스별 키워드 세팅
해당 세팅을 통해서 파워링크 효율 극대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