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템즈웰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5
조회수 750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네이버 내 여러 채널을 통한 전환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광고를 통한 전환 수 및 볼륨 증가

운영전략

'소독' 관련 전자제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품 메인으로 진행


네이버

- 유통사이기 때문에 단순 노출로는 브랜드를 브랜딩하는 것이 어려웠으므로 제품 브랜딩을 위한 TnD 구성

- 타겟층이 뚜렷했기 때문에 초기 디테일한 타겟팅 설정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Roas 증가를 목표로 진행

- 이슈 사항에 영향을 많이 받는 제품 특성 상 검색 추이를 소재에 반영하여 검색량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아르니퍼스트
2023.02.15
다음글
해피하자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