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즈웰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5
조회수 750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네이버 내 여러 채널을 통한 전환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광고를 통한 전환 수 및 볼륨 증가
운영전략
'소독' 관련 전자제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품 메인으로 진행
네이버
- 유통사이기 때문에 단순 노출로는 브랜드를 브랜딩하는 것이 어려웠으므로 제품 브랜딩을 위한 TnD 구성
- 타겟층이 뚜렷했기 때문에 초기 디테일한 타겟팅 설정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Roas 증가를 목표로 진행
- 이슈 사항에 영향을 많이 받는 제품 특성 상 검색 추이를 소재에 반영하여 검색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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