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지폰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3.02.21
조회수 636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브랜드 오픈 후 전환 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카카오 검색광고/구글 검색광고/페이스북 광고
집행성과
브랜드 오픈 후 첫 달 전환 30개 발생
홈페이지
https://xn--hs0bm61ctgh.com/
운영전략
- 매체별 광고 DB 단가 비교 및 예산 분배 최적화
- SNS 캠페인별 광고 성과 비교 및 예산 최적화
-클릭률/전환율 증진을 위한 동영상/GIF/이미지형 광고 소재 기획 및 디자인
- 타게팅별,소재형태별, 제품별A/B 테스트
-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모니터링 및 입찰가 최적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