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퍼모먼스 사례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3.11.10
조회수 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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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캠페인 유입량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광고주 요청으로 인한 전환 데이터 공개 불가능
집행 전
CTR 0.4%
집행 후
3%대 진입
개요
GFA, 카카오모먼트 소재 기획을 통한 CTR 개선 (이관 전 1% 미만 -> 평균 2% 이상, 최대 3%대)
집행내용

1. GFA, 카카오모먼트 소재 기획을 통한 CTR 개선 (이관 전 1% 미만 -> 평균 2% 이상, 최대 3%대)

2. 동일 광고비 내 유입량 증대

   이관 전) 트래픽 캠페인 4,838 회 유입 -> 이관 첫 달) 전환 캠페인 6,023회 유입

3. 기존 복잡하던 보고서 방식

   -> 주간 보고는 소재별 반응도 테스트 위주, 월간 보고는 일자별 데이터 및 주간 증감율 반영 로우 데이터+이슈+코멘트 전달

4. 캠페인 단일 운영 -> 전환, 카탈로그, 쇼핑 프로모션 다양한 테스트 및 캠페인 별 반응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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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PM 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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