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음료 쇼핑몰 A사 검색광고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3.11.28
조회수 117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700% 이상
잠재고객
전체
15세 미만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광고비 약 300만원, ROAS 405%
집행 후
광고비 약 360만원, ROAS 1,376%
개요
CTR 및 품질지수 개선, 광고비 누수 방지를 통한 ROAS 향상
집행내용

기존 문제점이었던 낮은 클릭율과 그에 따른 품질지수 저하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T&D 활용하여 클릭율 먼저 향상 도모

확장소재도 시즌, 프로모션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클릭율 향상에 집중

요일/시간대별 전환 체크 후 집중 시간대 선정하여 광고비 누수를 막고 전환이 많이 발생하는 시간에만 광고 노출하여 전환율 및 ROAS 상승

상품 특성 고려하여 PC/MO 비중 상이하게 분류

쇼핑검색광고의 경우 제외키워드 기능 활용하여 광고비 누수 방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