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침구 쇼핑몰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11.28
조회수 109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업종
생활/리빙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400%
잠재고객
여성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집행 전
ROAS 86%
집행 후
ROAS 286%
개요
소재 관련 적극 커뮤니케이션 및 소재, 타겟테스트를 통한 광고 최적
집행내용

네이버 SA - A/B 테스트 진행, 확장 소재도 종류별로 기간을 두어 테스트 진행하여 최적의 클릭율을 낼 수 있는 소재들로 활용 진행하여 품질지수 관리 돌입하여 클릭당 비용 감소 목적으로 진행

GFA - 다양한 제품에 맞게 관심/연령 등의 타겟을 세분화하여 테스트 진행하여 실 타겟에게 효율적인 소재를 노출하여 고객들의 구매 유도

- 제품의 종류별로 구체적인 구매 타겟이 상이하기 때문에 각 제품에 따라 광고 소재 제작하여 집행

- 최적의 타겟을 찾기 위한 테스트를 시도하여 클릭율 향상 및 클릭당 단가를 감소시키고 전환을 유도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