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뷰티업종 제안 사례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4.07.25
조회수 102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이상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집행 전
1. 적은 예산으로 메인키워드들에서 주로 운영하여 예산 소진율이 높음 2. PC/MO ROAS 차이가 큰데 같은 비용으로 분리 없이 같이 광고 운영 3. 쇼핑검색광고 내 제외키워드나 그룹분리 없이 운영 4. 파워링크, 쇼핑검색에서 전환되는 키워드, 검색어 분석 없이 효율 키워드에 대한 관리 X 5. 그룹마다 동일한 소재와 확장소재 사용 중
집행 후
1. 트래픽매체를 사용하고 있기에 브랜드 검색광고를 통해 자사 키워드에서의 전환 증대 / 서브키워드 발굴 2. PC/MO 분리 운영하여 광고 수익률에 따라 일예산 비율 재조정 3. 주력제품과 효율키워드 그룹은 분리하여 운영하고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전환 키워드 노출 유도 4. 효율 따른 입찰가 조정, 효율에 따라 그룹분리 ON/OFF 5. 소재 A/B 테스트를 통해 성과소재 파악, 이벤트 소재 활용
개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성과 개선
마케터자격이수

맞춤 브랜딩부터 최적의 광고효율까지 책임지는 손선인마케터

안녕하세요. 저는 디자이너 출신 마케터로 브랜딩부터 마케팅까지 맞춤 전략으로  컨설팅해드립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