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집행중
작성자 이정수
작성일 2023.11.30
조회수 1279
1 / 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업종
병원/건강 뷰티/미용 패션/잡화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4000
집행 전
자사 검색량 1000~2000
집행예산 월간 5000~6000만원
로아스수치 90~110%
집행 후
자사검색량 4000~5000 검색량증가
집행예산 월간 5000~6000만원
로아스수치 300~400%
개요
추가매체확장 타겟세분화 및 컨텐츠 및 홈페이지 개선안 제안
집행내용
제품군 주타겟 연령대별 소재 별도 분리 운영 및 매체 세분화 작업
검색광고 캠페인 그룹 세분화를 통한 광고비 누수 절감
절감된 비용으로 신규 매체 확장 및 추가 키워드 발굴에 유의미한 비용 소진 및 소재 A/B테스트 지속 진행
신규 배너 매체 및 CRM 리타겟팅 매체 확장으로 통한 전환 고객 추가 확보
가용 예산 범위 안에서 최소 비용으로 집행할 수 있는 방향 제시
컨설팅 진행 중 가감 없는 솔직한 소통을 통한 신뢰관계 형성을 통해 4년 이상 현재까지 집행 중
각 매체별 최적화 작업부터 컨텐츠 아이디어 쉐어링 및 제작지원 거기에데이터분석 합리적인 가격의 바이럴 실행까지
종합 컨설팅을통한 매출성장 및 로아스 300%개선성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