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속옷 J사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024.12.17
조회수 270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SNS광고
업종
의류/패션잡화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개선
잠재고객
여성
25~2930~3435~3940~44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4000
집행 전
.
집행 후
ROAS 31% 개선,
소재 CTR 13% 개선
개요
주요 전환 키워드, 상품 관리, 소재 다각화를 통한 클릭율 개선
집행내용
<p>상품 필터링, 주요 전환 키워드의 입찰가 재조정</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