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속옷 J사 성과 개선 사례

이상민 마케터
2024-12-17
조회수 : 650
댓글 0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개선
잠재고객
여성
25~29 30~34 35~39 40~44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4000
집행 전
.
집행 후
ROAS 31% 개선,
소재 CTR 13% 개선
개요
주요 전환 키워드, 상품 관리, 소재 다각화를 통한 클릭율 개선
집행내용
상품 필터링, 주요 전환 키워드의 입찰가 재조정
댓글
0
이상민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