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문의 증대 A사 캠페인 - 성과 개선 제안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025.02.20
조회수 145
1 / 3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비즈니스/전문서비스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체 광고 성과 개선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B2B SaaS 문의량 증대 개선 요청
집행내용
<p>* 네이버 검색광고<br><br>1) 매체/인구통계(나이) 등 타겟팅 세그먼테이션<br><span style="font-size: 1.6rem;"><br>2) <span style="letter-spacing: -0.05em;">확장검색 기능 활용 및 해당 기능을 통한 지속적 키워드 추가<br></span></span><span style="font-size: 1.6rem; letter-spacing: -0.05em;"><br>3) 미전환 키워드의 하향 입찰으로 전체 CPA에 집중<br></span><span style="font-size: 1.6rem; letter-spacing: -0.05em;"><br>4) 지속적 키워드 발굴 및 테스트 진행</span></p><div><br></div><p>* 구글 애즈<br><br>1) 목표 전환 수정<br><span style="font-size: 1.6rem; letter-spacing: -0.05em;"><br>2) 목표 CPA 타겟팅을 통한 머신러닝 학습 컨트롤 - P-MAX 캠페인<br></span><span style="font-size: 1.6rem; letter-spacing: -0.05em;"><br>3) 인구통계 등 각 타겟팅 설정 반영<br></span><span style="font-size: 1.6rem; letter-spacing: -0.05em;"><br>4) 지속적 키워드 발굴 및 테스트 진행</span></p><div><br></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