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의 새로운 광고모델 출시!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023.03.23
조회수 580
현지시각 3월 21일인 바로 어제 22일, 메타에서 인스타그램에 대한 새로운 광고모델 두 가지를 출시 했다고 합니다.
바로 리마인더 (Reminder Ads)와 검색 결과 내 광고(Ads in search results) 입니다.
리마인더란, 인스타그램과 제휴한 파트너사가 인피드(in-feed) 방식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소식들(향후 이벤트나 출시)을 전할 수 있는 광고모델입니다.
인피드 방식으로 파트너사의 소식을 전하고 신제품 출시와 같은 이벤트를 하루 전, 15분 전에 인스타그램 알림을 통해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검색결과 광고입니다.
검색결과 내 광고를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비즈니스, 제품, 컨텐츠에 손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였고 이 역시도
인피드(in-feed) 방식을 통해 노출하고 게시물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볼 수 있게 설계했습니다.
2가지 광고모델은 현재 적용된 사항은 아니고 몇 달 안에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링크 : https://business.instagram.com/blog/reminder-ads-and-ads-in-search-results?
▶ 마케터 더 알아보기 / 무료 컨설팅 받기
https://inside.ampm.co.kr/ae-knadey/?baepo=knad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