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의 중요성 1편 - 무드컨셉
마케터 이미지
김도영 마케터
2023-10-20

조회수 : 1012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6팀 김도영입니다. 

오늘은 상세페이지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대체 상세페이지가 왜 중요할까요? 


상품의 컨셉이 소비자들에게 각인이 되는지

브랜드에서 생각해야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소비자에게 기억에 남기위해 차별화가 필요한거죠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어떤 내용이 기억에 남기 원하시나요?


무드 컨셉의 경우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기억에 남는 

시각적인 톤앤매너 입니다. 


넷플릭스하면 빨간색, 스포티파이하면 초록색

맥도날드하면 빨간색과 노란색이 떠오르는 것 처럼 

통일된 디자인 톤앤매너가 필요합니다. 

상세페이지에 중구난방으로 컬러를 사용한다면 

다 읽고 나서도 브랜드의 색이 무엇인지 기억이 안남을겁니다. 


무드 컨셉 확립을 위해 체크할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세페이지 내 컬러가 중구난방이지 않은지 

상세페이지 내 이미지 톤이 알맞게 통일되었는지 

카피라이팅의 무도와 이미지가 어울리는지



체크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0

김도영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