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네이버 쇼핑검색 레퍼런스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024.02.16
조회수 598
KPI : 검색광고 최적화 - ROAS
월 예산 : 100만원 내
홈페이지 유형 : 스마트스토어
매체 : 쇼핑검색광고
집행 내용 : 브랜드/카테고리별 캠페인 분리, 키워드 별 광고 그룹 분리 하여 품질지수 관리
집행 결과 : 직전 30일 roas 766% 달성, 품질지수 4~5칸 > 5~7칸 달성
해당 광고주 분께서는 스마트스토어 빅파워, 쇼핑검색광고도 600% 내외의 성과를 거두고 계셨으나 검색광고를 보다 최적화 하기 위해
문의 주셨던 건 입니다.
계정을 받아 쇼핑검색광고 키워드별 그룹 분리 및 제외키워드 설정, 노출명 상품명 설정
집행 결과 : 직전 30일 ROAS 766% 달성
마케터 상담 > https://inside.ampm.co.kr/ae-knadey/?baepo=knad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