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네이버 쇼핑검색 레퍼런스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024.02.16
조회수 598

KPI : 검색광고 최적화 - ROAS

월 예산 : 100만원 내

홈페이지 유형 : 스마트스토어

매체 : 쇼핑검색광고

집행 내용 : 브랜드/카테고리별 캠페인 분리, 키워드 별 광고 그룹 분리 하여 품질지수 관리



집행 결과 : 직전 30일 roas 766% 달성, 품질지수 4~5칸 > 5~7칸 달성



해당 광고주 분께서는 스마트스토어 빅파워, 쇼핑검색광고도 600% 내외의 성과를 거두고 계셨으나 검색광고를 보다 최적화 하기 위해

문의 주셨던 건 입니다.


계정을 받아 쇼핑검색광고 키워드별 그룹 분리 및 제외키워드 설정, 노출명 상품명 설정 


집행 결과 : 직전 30일 ROAS 766% 달성



마케터 상담 > https://inside.ampm.co.kr/ae-knadey/?baepo=knadey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