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어떤 지면이에요? 쇼핑검색 쇼핑 브랜드형은 어떻게??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5.03.06
조회수 867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본부 2팀 이예진입니다.


최근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대리님, 이 구좌는 어떤 광고상품인가요?' 라고

문의주셔서 해당 지면에 대한 설명과 방법 및

프로세스에 대한 인사이트로 주제를 가져왔습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광고 집행 성과까지 확인해보세요 :)




※ 실제 광고주 문의화면



※ 출처 :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해당 노출 지면은 바로, 쇼핑 브랜드형 캠페인입니다.

쇼핑검색에서 캠페인 생성 시 우측의

쇼핑 브랜드형을 체크해주시면 되는데요,

집행 조건이 있습니다.


쇼핑검색 - 쇼핑 브랜드형은 브랜드 패키지에 가입된 브랜드사가

대상이기 때문에 브랜드스토어 가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입점 신청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 



신청 조건은 2가지로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랜드 제품을 직접 생산한 광고주

2) 브랜드 상표권을 보유한 브랜드 제조사 본사



이전에는 브랜드스토어와 스마트스토어의 큰 차이가 없었으나,

브랜드 파워에 따라서 브랜드스토어만 가능한 광고 지면도 있기에

조건이 가능하다면 브랜드스토어 입점을 추천드립니다.


브랜드스토어 전환을 통해 쇼핑파트너센터

브랜드관리 대시보드 권한 및 보다 자세한 브랜드스토어만이

가질 수 있는 장점에 대해서는 문의주시면 각 브랜드에 맞춰 제안드리겠습니다.


하단의 컨택포인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광고퍼포먼스1본부 2팀 이예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예진AE 작성한 인사이트 더보기


네이버 성과 99%이상 개선할  있는 캠페인 운영팁!

네이버광고 품질지수 개선 ㅇㅇㅇ을 하세요!

 DB업종 허수고객은 낮추고 진성고객 높이는 꿀팁!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이용해서 돈 벌기 -1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이용해서 돈 벌기 -2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이용해서 돈 벌기 -3탄

메타광고 제대로 공략하기 - 1탄

메타광고 제대로 공략하기 - 2탄

메타광고 제대로 공략하기 - 3탄

신규고객 vs 기존고객 두마리 토끼 모두 잡는 마케팅 전략!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