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유아림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2.14
조회수 464
thumb-nail

업종

생활/리빙

광고 주제

배너광고

광고 매체

카카오, 구글

마케팅 KPI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GFA, GDN, 카카오모먼트

집행성과

클릭율 증대 및 사전예약 증대

홈페이지

https://www.momnbabyexpo.co.kr/

운영전략

1. 업종 : 육아 관련 박람회 진행

2.매체 및 예산: 네이버 GFA 400만원, 카카오모먼트 300만원, 구글 GDN 400만원

3.집행 목표 :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를 통한 무료사전예약율 증대

4.클릭율 평균 1% 이상/ 광고 집행 전후 사전예약율 약 2배이상 증대

5.운영요약 : 2030 여성, 3040 여성, 육아, 부모 등을 주력으로 타겟하여 타겟별 소구점 분리 및 소재 테스트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MORUN
2024.02.14
다음글
조은세상 FNC
2024.02.1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