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suade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2.15
조회수 392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호스팅, 매체, 데이터툴 연동 및 집계 정상화

집행매체

네이버, 메타, 구글, GA4

집행성과

데이터 집계 완료

운영전략

아직 정밀한 광고 집행은 자사명으로만 하고 있는 브랜드


내부 퍼포마 부재로 호스팅사와 매체, 데이터툴 간 연동이 첫 목표인 브랜드로,

기본 스크립트 외 추가적인 데이터 분석 툴 및 스크립트 삽입하여 집계중


모든 브랜드가 동일하겠지만 특히 의류 업종의 경우 시즌 이슈로 인해 꾸준하게 데이터를 집계하는 것이 어렵고,

현재 시즌에 맞는 제품들에 대해 단기간 빠르게 데이터 수급 및 전략 기획해야 하기 때문에 데이터 연동이 매우 중요


따라서 광고 집행 전에 미리 모든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흐르도록 연동 완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이스트소프트
2024.02.15
다음글
한국백패킹협회
2024.02.1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